中 기자가 직접 입고 소개..K-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젝시믹스'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1.13 17:05
의견
0
중국 관영방송 CCTV에 한국 홈트 열풍의 대표 브랜드로 소개된 젝시믹스.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엑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중국 관영방송 CCTV에 한국 홈트 열풍의 대표브랜드로 방송됐다고 13일 전했다.
지난 9일 중앙TV경제채널 CCTV-2의 정오뉴스 프로그램 '천하재경(天下財經)'에서는 한국의 홈트레이닝 열풍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방송은 중국CCTV 촬영팀이 젝시믹스 홍대핏스토어에 방문해 3분여 동안 생중계로 진행했다. 기자가 직접 젝시믹스 의상을 입고 젝시믹스 홍대핏스토어 내부모습과 홈트레이닝 기구 등을 소개했다.
중국 CCTV 기자가 젝시믹스 의상을 입고 홍대핏스토어를 소개하는 모습. [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방송에서는 '홈트 열풍으로 한국에서는 운동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애슬레저와 홈트 소도구 등의 인기가 높다'고 설명했다. 또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홈트를 체계적이고 계획적으로 운동하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다이어트 음식과 헬스교육 플랫폼들을 선보이는 기업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한국의 홈트 열풍과 젝시믹스를 중국에 소개할 수 있게 돼 남다른 의미를 가진다"며 "지난해 미국과 중국에 총판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는 젝시믹스가 전세계에 K-애슬레저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