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신라스테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을 기념해 ‘땡큐 포 유어 스테이’패키지를 선보인다.(자료=호텔신라)

■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신라스테이, 66% 할인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를 수상을 기념해 ‘땡큐 포 유어 스테이’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패키지는 3월 25일부터 31일까지 단 일주일간 최대 66%의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객실(1박) ▲조식(2인)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6개 지점에서 4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전국 1만 3000여명의 소비자 대상 1:1 개별 면접조사를 진행했으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수준의 평가를 받은 신라스테이가 1위로 선정됐다.

이같은 성과는 신라스테이의 합리적인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에 있다고 평가한다. 신라스테이는 ‘스마터 스테이’를 콘셉트로 신라호텔의 상품과 서비스 가치 위에 새로운 감성을 더한 공간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전국 16개 지점에서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인 서비스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경진대회를 통해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각 지점이 고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라스테이 브랜드파워 6년 연속 1위 기념 ‘땡큐 포 유어 스테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4월 투숙객 대상으로 스냅 인 투 파르나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파르나스호텔)

■ 파르나스 호텔 제주, 4월 투숙객 대상 ‘스냅 인 투 파르나스’ 이벤트 진행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봄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4월 투숙객 대상으로 스냅 인 투 파르나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30일까지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진행되는 스냅 인 투 파르나스 이벤트는 4월에 파르나스 호텔 제주에서 투숙하는 고객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봄과 관련된 추억을 댓글로 작성 후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총 10명에게는 커플, 웨딩, 가족, 우정, 태교 중 원하는 콘셉트를 선택해 특별한 스냅 촬영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스냅 촬영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실내외 공간과 인근 중문색달해수욕장 등 명소를 배경으로 전문 사진 작가와 함께 진행된다. 촬영은 4월 투숙 일정에 맞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사진 원본 전체와 보정본 5장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 개별 연락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제주의 천혜 자연과 모던한 럭셔리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주 최고의 사진 명소 중 하나로 꼽힌다. 탁 트인 오션뷰와 제주 바다와 맞닿은 듯한 절경을 자아내는 인피니티 풀,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정원과 산책로까지 호텔 곳곳이 작품 사진을 연출하기 완벽한 배경을 제공한다. 객실에서도 아름다운 석양과 푸른 바다가 끝없이 펼쳐져 일상의 피로를 잊고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안성맞춤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제주의 아름다운 봄을 만끽하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이번 스냅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탁 트인 오션뷰와 봄꽃이 어우러진 파르나스 호텔 제주의 매력적인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