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와 협업..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 오픈

이상훈 기자 승인 2020.12.07 10:43 의견 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젝시믹스 홍보에 나선다.(자료=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리조트휘트니스와 손잡고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의 운동과 쇼핑이 동시에 이루어질 수 있는 체험형 공간 조성을 위해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MOU로 젝시믹스는 리조트휘트니스 롯데백화점 매장 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자사 실내 운동복, 애슬레저 의류, 헬스 액세서리 등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젝시믹스 구매 고객에게 매주 색다른 오픈 클래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의 6개 지점을 운영하고 1만4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피트니스 플랫폼 운영사다. 5성급 호텔 등에서 볼 수 있는 고급형 트레이닝 시설을 포함해 헬스케어 데이터를 활용한 운동 프로그램, 해외 인기 GX프로그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젝시믹스, 리조트휘트니스 협업 매장은 내년 상반기 내 롯데백화점 대전점, 송도 웨스트빌리지점, 동탄레이크 꼬모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대전점은 휘트니스 및 힐링 시설, 모션 인식 카메라로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버추얼 메이트&아이월 체험 존 등의 시설을 구비하며, 송도 동탄점은 요가 명상 힐링 필라테스 시설, 샐러드 라운지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운동이 일상화되면서 휘트니스센터도 경쟁력을 높이기 위하여 전문화,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에 따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젝시믹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타사와의 업무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며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5년 론칭한 젝시믹스는 요가복 및 애슬레저 국내 대표 브랜드로 온라인 자사몰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유통 채널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홍대점, 신사가로수길점에 이어 올 상반기에는 부산 광복점 핏스토어를 오픈했으며, 잠실 롯데월드몰, 강남 신세계백화점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는 등 젊은 세대들이 모이는 주요 지역에 체험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