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전문성 갖춘 투자정보 인기..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돌파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2.03 16:31 의견 0
3일 키움증권의 '키움증권 투자정보 채널K'이 지난달 25일 기준 구독자수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자료=키움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키움증권이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키움증권의 '키움증권 투자정보 채널K'는 3일 기준 구독자수 11만7000명을 기록하고 있다. 누적조회수는 768만건이다. 앞서 지난달 25일에는 구독자 10만명을 넘어 실버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시황과 내일장 전략을 풀어주는 '서상영의 투자전략', '이진우의 마켓리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하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 국내외 주식 시황 및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주식 초보자를 위한 '주린이', HTS활용법 동영상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시의성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유튜브 10만돌파 이벤트 영상에 축하 댓글 작성과 SNS 공유하기 등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총 440명에게 지급한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동영상 투자정보의 수요가 급증하는 이 때에 경쟁력 있는 컨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