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해외 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 한달 간 무료 제공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18 16:52 의견 0
삼성증권이 다음달 31일까지 전월 해외주식을 한 번이라도 거래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 해당 종목이 속한 국가의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삼성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삼성증권은 18일 전월 해외주식을 한 번이라도 거래한 적이 있는 고객에게 해당 종목이 속한 국가의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의 '해외주식' - '해외 실시간 시세 신청'을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HTS에서는 화면 번호 '3402'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 확대는 베트남, 중국을 제외한 미국, 유럽(영국·독일·프랑스·네덜란드·벨기에·포르투갈), 일본 등의 국가가 포함돼 실시간 시세 제공 국가 기준으로 업계 최대 수준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실시간 시세 무료 이벤트는 전월 거래한 시장의 시세 이용료를 한 달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의 편의성을 높게 끌어 올리는데 일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