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카드, 언택트 업종 이용고객 1004명에 '집콕 꿀템' 경품 제공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22 14:59 의견 0
우리카드가 추석맞이 경품 제공,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우리카드)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우리카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집콕 고객들을 위한 경품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코로나19 여파로 집콕라이프가 늘어난 상황을 반영해 '집콕 꿀템'을 중심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4일까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우리카드로 온라인쇼핑과 영상, 음악, 전자 도서 등 구독경제 업종에서 누적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LG시네빔(3명), 2등은 정관장 다보록 감사정편(9명), 3등은 제스파 터보 마사지건(27명), 4등은 모바일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81명), 5등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884명) 등 총 1004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주요 대형 유통업체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다. 오는 30일까지 이마트에서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도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7일까지 G마켓·옥션 내 추석 선물 품목에 대해 10% 할인 쿠폰을 준다. 해당 혜택은 한우, 과일, 전통주, 한과 등 '한가위 빅세일 신선식품관' 특가 상품에 적용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롯데온(ON)에서도 추석시즌 인기상품 구매 시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에서도 최대 10%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석을 맞이해 '목표달성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된다. 이달 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이용금액이 지난 5~7월 월평균 이용금액보다 초과 이용 시에는 금액대별로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0만원 이상 추가 이용 시 1만원, 100만원 추가 이용 시 2만원, 250만원 추가 이용 시 5만원, 500만원 추가 이용 시 7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에서 목표금액 설정 및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해외직구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고 다음달 14일까지 지정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 종합 쇼핑몰과 건강보조제 및 명품직구 쇼핑몰 등 14개 가맹점이 적용된다.

우리카드가 운영 중인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에서도 다음달 4일까지 추석맞이 통합 기획전이 진행 중이다. 귀성길 차량용품, 식품준비 등을 위한 준비관과 선물관, 백화점관으로 구성됐다. 최대 15% 할인 쿠폰(한도 2만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www.wooricard.com)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