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페어 2018] 꽃보다 아름다운 101가지 힐링 체험

조항일 기자 승인 2018.04.05 19:42 의견 0

하루 하루가 고단하고 힘들다는 대한민국인에게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체험형 전시마당이 다가온다.

힐링산업협회(회장 이제학)과 이즈월드와이드(대표 황광만)은 농림축산식품부 후원으로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양재 aT센터 전시장 전관에서 ‘힐링페어 2018 - 힐링 브랜드 페어 & 힐링 라이프 페어’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힐링페어 2018은 ‘나에게 주는 101가지 선물’을 주제로 특별한 나를 위한 특별한 힐링 아이템과 힐링법들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1백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힐링 브랜드 페어관에는 푸드?뷰티?플레이?시티 투어?리빙 등 산업별로 특화된 5가지 테마존이 마련돼 나를 위한 힐링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전라도 특별관인 ‘전라도 천년관’과 제주관광협회, 홍콩관광청, 마카오관광청 및 산림복지진흥원, 농협하나로유통, 중년여성농업CEO중앙엽합회 등 올해는 푸드와 여행 관련 기업 약 150개사가 500여종의 힐링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농림축산식품부, 산림청,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웅진식품(하늘보리), 시크헤라 포레스트, 메디테이션 요가복 등이 공식 후원하며, 해외에서는 일본 Organic EXPO와 일본 Healing Fair가 후원 및 출전하며 인도 원월드아카데미(One World Academy)가 새롭게 해외 파트서로 참여한다. 

 한편 힐링 라이프 페어관에는 나만을 위한 다양한 힐링 솔루션을 비교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및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전문가와 함께 하는 요가?명상?필라테스?피트니스 레슨 프로그램인 힐링 스테이지와 아트?공예?플라워??취미 등 마음을 치유를 할 수 있는 힐링 클래스, 그리고 현재 나의 힐링의 상태를 진단받고 처방받는 힐링클리닉 및 힐링세미나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2030 젊은층의 폭발적 호응은 물론 보다 다양한 계층의 참여가 있을 전망이다.

 특히 힐링세미나에서는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과 (사)힐링산업협회가 공동개최하는 “치유농업 산업화 전략 및 기술 개발 심포지엄” 이 4월 6일(금)에 진행된다. 또한 국내 정신의학계 권위자인 이시형 박사의 ‘감사 감동 그리고 행복’을 주제로 특별강연이 4월 6일(금)에 펼쳐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