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내달 7일까지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자료=롯데마트)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해결해준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내달 7일까지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약 2000여종에 달하는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2020년 이후 처음으로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어린이날 할인 행사 기간 상품권 증정 행사를 2주간 선보였다.
올해의 경우 5월 어린이날 연휴가 최장 6일간 진행되는 만큼 가족 단위로 국내외 여행 수요가 높아질 것을 예상해 토이저러스 고객들이 사전에 선물용 완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권 증정 기간을 평소 대비 1주 늘렸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해당 이벤트 연장을 통해 많은 가족 고객들이 연휴 전에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레고, 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를 기존 대비 20% 할인한 7만 5100원에 판매한다. 실바니안 패밀리 브랜드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는 기존 대비 20% 할인한 5만 5900원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단독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어린이날 선물용 최고 인기 브랜드인 레고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헬로카봇, 산리오와 같은 인기 브랜드 완구는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41종의 경우 최대 1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5일까지‘롯데마트GO 앱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Ferrari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를 증정한다.
할인 행사 외에도 게임·캐릭터 팝업스토어 등 어린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제공한다. 먼저 토이저러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는 이달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레고 닌자고 캠페인: ROAD TO NINJAGO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높이 4미터의 쟌의 울트라 합체로봇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며, 사진 인화 서비스와 크레인 뽑기 현장 게임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레트로 게임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 2의 게임 시연회와 인플루언서와의 현장 대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이달 23일까지 서울역점과 수원점에서, 이달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김포공항점과 잠실점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닌텐도 스위치 2 구매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GO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원하는 상품에 구매권을 응모하면 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과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이번 5월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토이저러스에서 즐겁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