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체육회는 최근 순천시 올림픽 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순천시체육회장 주재로 열린 이번 회의는 임원 68명 중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 (자료=순천시)

[한국정경신문(순천)=최창윤 기자] 순천시체육회(회장 이상대)는 최근 순천시 올림픽 기념관 대회의실에서 정기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순천시체육회장 주재로 열린 이번 회의는 임원 68명 중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

순천시체육회는 올해 3대 역점사업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 ▲우수선수 육성 및 지원 ▲전국 대회 개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생활체육지도자를 통해 소외계층을 포함한 다양한 시민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생활체육대회, 전국단위체육대회, 남승룡마라톤대회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은 “이번 이사회를 통해 체육회 운영 방향을 점검하고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체육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체육회는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과 체육 저변확대를 위해 찾아가는 생활체육 교실 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