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르세라핌·잔스포츠 컬래버 머치 2종 출시..성수동 엠프티서 팝업까지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25 08:1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무신사가 글로벌 브랜드와 아티스트간 협업을 마련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국내에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와 르세라핌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오는 26일 ‘르세라핌x잔스포츠 컬래버 머치 2종을 선보인다. 르세라핌의 미니 4집 ‘CRAZY’ 발매를 기념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통해 르세라핌 멤버들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기 위한 작업의 일환이다.
먼저 르세라핌x잔스포츠 슈퍼브레이크 플러스는 잔스포츠의 시그니처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플러스에 미니 4집 CRAZY 앨범 디자인에 활용된 엑스레이 곰돌이, 수록곡 텍스트 등을 이용한 와펜과 배지를 부착한 것이 특징이다. 내부에는 랩탑 전용 수납 공간이 있으며 측면에 물병 전용 포켓을 갖춘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했다.
두 번째 컬래버 상품인 르세라핌x잔스포츠 하이랜드 미니팩도 앨범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와펜과 배지를 부착했고 전면 포켓 스트랩에는 르세라핌의 로고까지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무신사트레이딩은 오는 26일부터 무신사, 29CM, 엠프티 온라인몰, 잔스포츠 공식홈페이지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컬래버 상품을 발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엠프티 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에서 르세라핌x잔스포츠 컬래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르세라핌 멤버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모험과 자유, 즐거움을 추구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인 잔스포츠와 르세라핌 팬들에게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컬래버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실용성과 독창적인 개성까지 갖춘 이번 컬래버 라인을 통해 르세라핌 아티스트들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에 공감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