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클라비스, 배우 조윤희와 함께 ‘우아하고 기품있는’ 가을 컬렉션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02 07: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클라비스가 가을을 맞아 브랜드 모델 조윤희와 우아하고 기품있는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배우 조윤희와 함께한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 파트1을 2일 출시했다.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은 클래식한 승마 문화의 우아함과 기품에서 영감 받은 컬렉션이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조윤희는 가을의 햇살과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넓은 들판 속에서 말과 교감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파트1에서는 클라비스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촉감니트 ▲찰랑셔츠 ▲슬랙스닝을 선보이며, 조윤희의 각 아이템별 Q&A가 담긴 특별한 숏폼 영상이 클라비스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출시 당일 공개된다.
이랜드 클라비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포근한 소재와 간결한 실루엣으로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며 “조윤희와 함께한 클라비스의 가을 컬렉션과 함께 클래식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즈 인투 디 어텀 클래식 컬렉션은 2일부터 클라비스의 전국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이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는 이달 8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