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여름 인기템 모여라” W컨셉, 160개 브랜드 상반기 결산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7.02 08:3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W컨셉이 봄·여름 인기 아이템을 한 데 모아 할인 행사를 벌인다.
W컨셉은 상반기 결산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14일까지 일주일 단위로 두 차례에 나눠 열린다. 디자이너, 글로벌 등 패션 브랜드부터 뷰티, 라이브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브랜드가 참여한다.
1차 행사는 7일까지 열린다. 베스트 브랜드 팝업에는 ▲나이키 ▲우이 ▲르메메 ▲유어네임히얼 ▲프론트로우 등이 참여하고 최대 7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노운베러 ▲프리터 ▲드로우핏우먼 등 떠오르는 신예 브랜드를 소개한다. 원데이 특가에서는 24시간동안 베스트셀러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W컨셉이 선정한 인기 브랜드인 탑 브랜드를 대상으로 15% 할인쿠폰과 신예 브랜드 대상 12%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2차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열리며 ▲틸아이다이 ▲룩캐스트 ▲폴뉴아 ▲시야쥬 ▲망고매니플리즈 ▲모한 등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외에도 봄·여름 수요가 높은 티셔츠, 아우터, 원피스, 백, 액세서리, 스니커즈 등 카테고리 행사도 마련했다. 또한 오는 9일까지 상반기 결산을 테마로 월간 라이프 7월호에서 여행용품, 여름 침구, 가전 등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W컨셉 관계자는 “더블유컨셉의 고객 수요와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도록 결산 행사를 준비했다”며 “트렌드를 살펴보고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