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돌 됐어요” 동국제약, 마이핏 론칭 1주년 기념한다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6.18 10: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소비자와 더불어 자축한다.
동국제약은 마이핏 론칭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동국제약 뉴트리션’ 채널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부터 ‘마이핏S 고소한 카무트 효소’,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마이핏B 이너케어 시크릿 유산균’ 등 전품목에 대한 ‘1+1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18일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1만원 페이백’ 및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픈형 에디션 선물 박스’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과 ‘멀티비타민 미네랄 올인원’으로 구성된 88일분의 특별에디션이다.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지난 1년 간 마이핏에 보내주신 많은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마음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마이핏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맞춤 영양 설계가 가능하도록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지난해 ‘마이핏’ 브랜드 론칭 이후 출시 1년 만에 100억원을 돌파하며 브랜드력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