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라인업 강화’ 이디야커피, 조각케이크 2종 선보여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6.05 08:1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이디야커피가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디야커피는 조각케이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는 최근 디저트 수요 증가에 맞추어 고객 선택권을 확대하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 커피와 잘 어울리는 제품들의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다각화된 카페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신규 출시한 조각케익 2종은 ▲우유생크림 조각케익 ▲초코생크림 조각케익 2종으로 구성됐다. 조각 단위의 메뉴로 1인 고객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추가 출시로 이디야커피 조각 케익은 기존 3종(▲수플레 치즈 케이크 ▲데블스 초코 케이크 ▲초코 티라미수)과 함께 총 5종을 갖추게 됐다.
우유생크림 조각케익은 신선한 우유 생크림을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우유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강조했다. 초코생크림 조각케익은 진한 초콜릿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달콤하고 고소한 초콜릿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조각케익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다양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늘어나는 디저트 수요에 맞춰 커피의 페어링을 고려한 신규 조각 케익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욱 다양해진 이디야커피 조각 케익와 함께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