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 즐겨라” 노랑풍선, 함께 여행 가는 대상에 맞춰 테마 여행 제안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오픈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3.13 09:28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김진국)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여행 다 가정’ 기획전 페이지에서는 5월부터 6월까지의 기간 내 최대 9일까지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아울러 ▲세상에 하나뿐인 소울메이트 ▲자녀와 함께 떠나는 가족동반 ▲부모님을 모시고 떠나는 효도 여행 등의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있으며 ▲엄마와 딸을 위한 모녀 맞춤 여행 ▲아버지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골프여행 ▲형제 및 자매가 함께하는 여행 등 함께 떠나는 동반인유형에 따른 맞춤형 여행지와 테마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노랑풍선 추천하는 각 테마 상품 중 소울메이트와 함께 떠나기 좋은 패키지 여행 상품인 ‘코타키나발루 5/6일’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인 ‘샹그릴라 탄중아루’에서의 숙박은 물론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해변에서 스노클링과 해수욕을 즐길 수 있으며 이 곳의 랜드마크 중 한 곳인 ‘사바주청사’와 세계 3대 사원 중 하나로 꼽히는 ‘이슬람사원’ 등을 방문해 코타키나발루의 독특한 건축 양식도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다.
어린 자녀 동반 추천 여행상품의 경우, 에메랄드 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의 이국적인 풍경을 가진 ‘세부 리조트 4/5/6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세부의 대표적 리조트인 솔레아리조트의 숙박이 포함되어 있으며 워터 슬라이드 및 대형 야외 인피티니 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스커버리투어와 막탄성당, 막탄슈라인 등 막탄 시내 관광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를 방문하는 코스인 ‘북유럽 4국’,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항공, 호텔, 픽업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필리핀 클락 골프 5일’,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라오스 5/6일’ 등 각기 다른 동반인 유형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으며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행지와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키지여행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렌터카 등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리은행 최대 60%환율우대쿠폰 ▲와이파이도시락 10%할인 ▲신라면세점 혜택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패키지여행뿐만 아니라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렌터카 등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