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와 함께 맞는 본격적인 가을..'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포함 음료 3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6 15:42 의견 0
가을 시즌 음료 [자료=스타벅스]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스타벅스가 가을 시즌 음료와 함께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을 알린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7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를 포함한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스타벅스 가을 대표 음료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크림치즈의 풍미가 느껴지는 글레이즈드 폼과 달콤한 카라멜 파우더가 매력적인 아인슈페너 음료다. 쌉싸름한 커피 뒤에 따라오는 진한 달콤함은 산뜻한 가을맞이에도 제격이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는 2019년 가을 첫 선을 보인 이후 출시된 지 3주가 되지 않아 누적 판매 100만잔을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꾸준한 요청과 성원으로 작년에 이어 올 가을에도 재출시돼 3년 연속 명실상부한 스타벅스의 가을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와 함께 선보이는 ‘그린 글레이즈드 크림 프라푸치노’는 글레이즈드 폼의 치즈 풍미와 달콤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돋보인다. ‘오텀 로드 애플 블랙 티’는 산뜻한 사과 향과 홍차 맛의 은은한 조화가 매력적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