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진 부회장 배고픔과 추위에 떨다 "이재용 이부진 초청해 요리" 반응 핫해

김지연 기자 승인 2021.01.13 07:54 | 최종 수정 2021.01.13 08:34 의견 0
[자료=유튜브 이마트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정용진이 화제다.

13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정용진이 실시간 검색어 랭킹 상위권에 등장했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이 이마트 공식 유튜브에 출연해 브이로그를 선보이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최근 영상에서는 배추밭과 시장을 돌아다니면서 브이로그를 촬영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공개했기 때문. 정용진 부회장이 배고픔과 추위에 떨게된 이유라는 타이틀로 시선을 끈다.

영상에서 정용진은 "뭐하시는 분이에요"라는 질문에 "장사해요"라며 넉살 좋은 모습을 보였다. 셰프라는 오해도 받았다.

이런 정용진의 친근한 이미지에 네티즌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 댓글에는 "게스트로 딱 한명만 초대 해서 요리를 해줘야 한다면? 이재용 VS 이부진" "이상해,,, 응원하고 싶은 재벌이야" "뭐하냐고 하니까 장사한댘ㅋㅋㅋ 앜ㅋㅋ 틀린 말은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엄청 큰 장사를.. 하시죠.. 예..." "회장님이 모델이라니..신선하고 친근하고 너무 좋아요" "이상하게 대기업 오너를 보고있는데 내가 왜 웃음을 짓고있지"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