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 영어면접 스킬’ 베스트셀러..박혜경 “자신을 믿는 힘이 중요"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9.25 14:42
의견
0
에티하드 항공 부사무장 출신 박혜경 CS강사가 작년에 출간한 ‘승무원 영어면접스킬‘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에티하드 항공 부사무장 출신 박혜경 CS강사가 작년에 출간한 ‘승무원 영어면접스킬‘이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주 전국 도서집계 자기개발분야에서 1등에 등극했다.
박 강사는 “예비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자신감을 가지고 면접에 임하라. 여기서의 자신감은 ‘자신을 믿는 힘’”이라고 강조했다.
박 강사는 “남의 시선이 아닌 자신을 바라보는 시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스펙을 뛰어 넘어 스스로 인생을 디자인 하라”고 주문했다.
박 강사는 “아무리 사소한 경험이라고 해도 자신의 경험만큼 소중한 것은 없다. 그 경험을 통해서 본인이 얻은 배움과 가치에 집중 해야 한다. 그 안에서 스스로 만들어낸 삶을 대하는 자세와 태도가 면접에서의 합격을 넘어 자신의 삶의 가치 빛나게 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강사는 “면접은 아무리 많이 보아도 누가보아도 떨릴 수밖에 없다. 열정과 열망이 큰 만큼 긴장감도 비례하기 마련이라고 하면서 그 긴장감마저도 즐길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승무원 출신 스타강사 박혜경 강사는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강연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대기업에서 영어로 CS 강연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