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화술 개그맨으로 유명한  이영재교수가 본에스티스 홍보대사로 발탁됐다.(사진=권영찬 닷컴)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복화술 개그맨으로 유명한  이영재교수가 본에스티스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 교수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강사로 활동하며 기업과 지자체에서 유머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년 복화술과 마술 그리고 개그를 소재로한 공연을 무대에 올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교수는 늦은 나이인 지난 2012년 11살 연하의 아내와 48세에 결혼에 50이라는 뒤늦은 나이에 쌍둥이 아빠 가 되며, 요즘은 아들바보로 살며 다양한 공연활동과 방송활동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교수는 본에스티스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되면서 ‘행복한 삶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의 말을 전했다. 

이 교수는 오는 9월 8일(토) 오후 5시 안성맞춤 아트홀 소극장에서 코미디 퍼포먼스‘배꼽’이라는 공연을 제작하여 공연을 진행한다.

아이들부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으로 서울에서 앵콜 공연을 하다 안성공연은 첫 공연이며 지역주민들에게 배꼽 빠지는 즐거운 공연으로 인사드리고 싶다고 뜻을 전했다.

개그맨 출신 이 교수는 KBS 대학개그제 1기 공채출신으로 당시 대상을 차지하였으며 개그맨 김국진, 김용만, 박수홍, 김수용, 남희석, 유재석 등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현재 이 교수는 현재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에서 제자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2PM 준케이, 인피니트 우현, 비스트 요섭, 달샤벳 우희가 그의 제자이다. 그리고 수많은 인기 개그맨 후배들을 길러 내여 다양한 공연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 교수가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본에스티스는 화장품을 제조 생산하는 전문기업으로 현재 논현동과 여의도, 한남동에서 인기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에스테틱 스파 직영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 화장품 전문기업이다.

미스코리아를 비롯한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의 시크릿 피부관리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본에스티스는 지난 30년간 VVIP 대상의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운영해오며 차별화된 테크닉과 고품질 제품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쌓아왔으며 지속적인 국내외 신기술·원료 개발에 매진했다.

본에스티스는 화장품 외에도, 건강한 페이스라인과 동안 만들기에 초점을 맞추며, 학회(ASET)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리셀과 함께 진행하는 한도숙원장의 ‘근막활주기법’으로 V라인 형성 및 잔주름 개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리셀테라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화장품을 전문 제조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 수출을 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남동 피부관리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하였으며 본에스티스는 하반기 홈쇼핑에 신제품을 새롭게 론칭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