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연 담다..로에베, Eye/LOEWE/Nature 봄-여름 컬렉션 국내 첫공개
장원주 기자
승인
2020.01.28 09:16
의견
0
로에베의 새로운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이 분더샵 청담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인다. (자료=로에버)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스페인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의 새로운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이 분더샵 청담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인다.
로에베가 국내 처음 공개한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은 대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테크니컬 맨즈웨어다. 이번 컬렉션의 캠페인 비주얼은 영국 영화배우 조쉬 오코너가 대자연 속 안개가 낀 계곡 등에서 하이킹하는 모습을 포토그래퍼 그레이 소렌티가 담아냈다.
다이내믹한 남성을 위해 탄생한 로에베의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은 파카, 워크웨어 재킷, 티셔츠 등 실용적인 레디투웨어부터 백팩, 메신저백, 토트백, 슈즈, 캡 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한다. 특히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에 더욱 집중하며 오가닉하고 재활용한 소재를 주로 사용했으며 판매되는 상품마다 자연보호를 목적으로 일부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은 “이번 컬렉션은 내가 ‘로에베 남성’을 어떻게 그리고 있는지 잘 표현해준다"며 "‘로에베 남성’은 양면성을 지녔고 실험적인 것을 선호한다”고 새로운 컬렉션을 소개했다.
한편 로에베의 Eye/LOEWE/Nature 봄-여름 2020 컬렉션 프레테이션은 지난 22일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