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이커머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골프존마켓, 알리익스프레스와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진행 이벤트 배너 (자료=골프존커머스)
골프존마켓은 오는 30일까지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정품 골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국내 골퍼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3월 골프용품 매출은 전월 대비 134% 이상 증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알리익스프레스의 대표 프로모션인 ‘브랜드 데이’는 하나의 브랜드와 단독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벤트다. 골프 업체 중 최초로 골프존마켓이 참여해 다양한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골프클럽은 브리지스톤 V300 아이언, 테일러메이드 Qi10, 캘러웨이 Ai SMOKE 시리즈, 핑 G430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골프용품은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부쉬넬 거리측정기, 스릭슨·던롭 골프공, 아디다스·풋조이 골프화, 골프백 등으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전 상품이 무료로 배송되며 15시 이전 구매 건 당일 발송, 카드 할인 프로모션, 선착순 쿠폰,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골프존마켓 이종우 온라인 사업부장은 “골프존마켓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 용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알리익스프레스와 함께 ‘골프존마켓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린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