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社 추천 명절 선물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 진행

서재필 기자 승인 2025.01.13 13:29 의견 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설 명절을 앞두고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자료=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고객 관심사별 세분화된 명절 선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이달 19일까지 다양한 선물 큐레이션과 풍성한 혜택이 담긴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분야별 전문가가 엄선한 선물부터 ▲가격별 ▲카테고리별 ▲대상별 ▲취향별로 세분화된 큐레이션을 제공해 고객들의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고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스아이빌리지는 ‘시마을 설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선물을 고르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안한다.

먼저 기존 에스아이빌리지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카테고리별 인기 제품을 엄선했으며 화장품 개발자, 디자이너, 마케터 등의 전문가가 고른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화장품 개발자는 엄마를 위한 선물로 다비네스 ‘더 컨템플러티브 오아이 밀크 키트’ 와 스위스퍼펙션 ‘퍼펙트 리프트 크림’을, 패션 디자이너는 아빠를 위한 제이린드버그 ‘몰른 스탠드백’과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남성 집업 가디건’을, 마케터는 동료를 위한 선물로 라부르켓 ‘립밤 듀오’와 크로우캐년 ‘머그+플레이트’ 세트를 꼽았다. 선물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 더블 쿠폰(최대 3만원 할인)을 지급해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상대방의 연락처만 기입하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니치 향수부터 명품백, 골프용품, 가구, 디지털 가전, 미술품까지 선택의 폭을 대폭 넓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리하게 설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했다.

카테고리별 기획전도 준비되어 있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스위스퍼펙션, 아워글래스, 로라메르시에 등 인기 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한 ‘시뷰티 설 기프트’전에서는 한정 구성의 선물 세트부터 브랜드별 쇼핑백과 박스,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10% 쇼핑백 쿠폰과 5% 더블 쿠폰을 발급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오 드 코롱 향수와 바디듀오 세트 등 구매 시 행운을 담은 로쏘(레드) 컬러와 순백의 미를 담은 비앙코(화이트) 보자기를 사용한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스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브랜드의 대표 앰플 3종 및 7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오간자 파우치와 노리개로 장식된 명절 프리미엄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기간 중 자사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를 e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최대 7만원 할인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과 무료 교환 쿠폰을 발급하며 요일별 브랜드데이를 운영하며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소중한 분들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부터 가성비 넘치는 실속 선물까지 폭 넓은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올해는 처음으로 페이백 행사까지 함께 운영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