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 침대 론칭 방송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2.13 07:52 의견 0
NS홈쇼핑이 오는 15일 밤 10시 50분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웰니스라이프스타일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수면의 질을 과학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모션 베드가 등장했다.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자 NS홈쇼핑이 단독 론칭 방송을 한다.

NS홈쇼핑이 오는 15일 밤 10시 50분 홈케어형 의료용 전동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가구 회사 모션베드 기능보다 헬스 케어에 집중도가 높은 기능을 가진 모션 베드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획득한 전문의료기기다.

대한베드앤메디컬은 2021년부터 의료용 전동침대를 생산해 병의원에 납품하는 헬스케어 모션 침대를 만들어 왔다. 렌탈 상품이 아닌 판매 상품으로 만날 수 있는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는 4가지 모드의 모션 선택으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자세 설정을 가능하게 한다.

데품은 3가지 사이즈와 헤드 옵션으로 취향과 필요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구동부위 10년 무상보증으로 더 오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럼버사와 협업을 통해 안전하면서도 모션 기능에 충실한 매트리스를 적용했다. 특히 전동침대 메커니즘의 핵심이라고 불리는 모터의 경우 독일 ‘오킨(OKIN)’사의 모터를 사용해 인체공학적인 조절장치의 완성도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허정민MD는 “숙면의 질을 향상시키고, 퇴원 후 집에서 간병 시에도 유용한 모션베드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를 NS홈쇼핑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며 “실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면서도 다양한 기능의 모션 베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의료용 침대 ’대한베드앤메디컬 헬스 모션케어침대’ 방송에 많은 관심과 구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