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신세계존에 포트레·토코보 입점..K뷰티 포트폴리오 강화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1.29 09:09 의견 0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존에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레와 토코보를 공식 론칭했다.(자료=신세계면세점)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인천공항 제2터미널 신세계존에 K뷰티 라인업을 넓힌다.

신세계면세점이 신세계존에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레와 토코보를 공식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포트레와 토코보는 지난 25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2터미널점 서편에 위치한 메이크업·향수 특화 공간에 오프라인 매장을 동시 오픈했다. 유통채널 확대와 해외 인지도 제고를 위해 신세계면세점에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고 온라인몰도 입점했다.

포트레는 네일 제품을 앞세워 2030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제품만 구매하는 특정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한 ‘핀셋 제품’이 각광받는 가운데, 포트레는 디자인·기능성·가격경쟁력을 모두 갖춘 신예 뷰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매장에서 대표 제품 '네일 누보 주스'를 전면에 내세우고 립밤·립글로스, 선크림 등 제품 라인업을 모두 선보였다.

네일 누보 주스는 20가지 컬러로 마련됐으며 감각적인 컬러와 U자 커팅 브러시로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립글로스 신제품 퓨어 글라쎄는 비정형적인 패키지 디자인에 끈적임 없이 광택 있는 제형의 제품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토코보는 지난 7일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 입점 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안전하고 순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20대부터 40대 남녀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선 케어 라인을 포함해 가을겨울 시즌 수요가 높은 립 마스크와 립밤 등이 인기다. 특히 립 마스크는 풍부한 보습력을 갖춘 것은 물론 감각적인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에 휴대가 편한 작고 귀여운 사이즈로 제작됐다.

포트레와 토코보는 인천공항 오픈 기념 제품 구매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포

트레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포트레, 신세계면세점 계정을 태그해 게시물 업로드를 인증하면 워터 베일 선크림 미니어처를 증정한다. 네일 누보 주스 제품 구매 시에는 핸드크림을 증정, 전 제품 25달러 이상 구매 시 선 미니어처 3종 등을 추가 제공한다.

토코보는 제품 구매 시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을 담은 선물 주머니를 증정한다. 또 립제품 2개 이상 구매하면 선크림을 증정하고 전제품 50달러 이상 구매 시 토너 디럭스 미니 듀오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해외에서 주목도가 높은 국내 뷰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신예 브랜드 발굴과 지원 등 시너지 효과를 통해 지속적으로 시장 경쟁력을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포트레와 토코보 모두 브랜드 1호 공식 매장을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하는 만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함께 힘쓸 것”이라며 “현재 신세계면세점은 K-뷰티 중소기업 발굴과 글로벌 진출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뷰티 브랜드를 해외에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