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캄포패밀리 소파 CJ온스타일서 첫 선..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소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1.22 10:1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 ‘캄포’의 가족 친화형 신제품 ‘캄포패밀리’를 오는 24일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TV라이브 최초로 론칭하고 단독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방송인 강주은이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하는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로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강주은의 살림 노하우가 주부들의 공감을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강주은의 진솔한 후기를 통해 신제품 ‘캄포패밀리’를 ‘삶의 질을 높여주는 우리 가족 소파’로 어필할 계획이다.
신제품 ‘캄포패밀리’는 포근한 착석감과 모던한 디자인, 모듈 기능, 기능성 패브릭 소재 등 기존 캄포 소파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온 가족의 편의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디자인과 설계 측면에서 기존 캄포 시리즈와 차별화해 편안함과 심미성을 강화했다.
높이가 낮은 저상형 구조로 공간이 넓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반려동물이나 어린 자녀, 어르신이 안전하고 쉽게 오르내릴 수 있다. 또 앉았을 때 몸을 더 안정적으로 받쳐줄 수 있도록 좌방석 깊이를 소파 바깥에서 안쪽으로 갈수록 깊어지도록 했다.
디테일한 부분에서도 변화를 꾀했다. 캄포 특유의 깔끔한 직선 실루엣과 안정감 있는 비율은 유지하되, 면이 맞닿는 모서리 부분은 둥글게 마감하는 파이핑 기법을 적용해 한층 모던하고 고급스럽다.
소재 또한 반려동물 가정까지 고려한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했다. 세계적인 패브릭 전문 기업 텍스텀社의 ‘트리코트’ 원단으로 방오 · 발수 기능이 뛰어나고 기존 소재보다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은 높아져 올 뜯김에 강하다.
캄포패밀리 소파 TV라이브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20시 35분에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역대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며 일시불 즉시 할인,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리빙 트렌드에 부합하면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캄포’ 시리즈를 구축해 향후 하나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며 “CJ온스타일에서 첫 선을 보이는 까사미아의 ‘캄포패밀리’ 소파로 가족 구성원 모두의 일상이 한층 더 안락해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