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콘푸르소트 시리얼 바로 재해석.. 콘푸로스트바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28 13:1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농심켈로그의 콘푸로스트가 시리얼 바로 재탄생한다.
농심켈로그가 콘푸로스트의 매력을 담은 신제품 시리얼 바 ‘콘푸로스트바’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콘푸로스트바’는 28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콘푸로스트바’는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으로,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삭한 콘푸로스트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 듯한 부드러움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D와 칼슘, 철분, 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까지 제공한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최근 리뉴얼된 콘푸로스트 마스코트 ‘토니’를 활용해 콘푸로스트 시리즈 제품의 매력을 강조했다.
송호준 농0심켈로그 마케팅팀 차장은 “콘푸로스트바는 기존 시리얼의 장점을 간편한 바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한 끼 대용식이 필요한 바쁜 현대인과 간편한 간식을 찾는 10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건강한 선택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며 시리얼 바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농심켈로그는 2016년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에너지바K’를 출시하며 국내 에너지바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후 2019년부터는 단백질 보충에 적합한 ‘단백질바K’를 선보이며 바 제품군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