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타필드 하남에 잔스포츠 두번째 매장 오픈..“그로서리 마켓 연상케 해”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24 08:40 의견 0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자료=무신사)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무신사와 글로벌 브랜드간 협업이 이어진다. 잔스포츠가 무신사와 손잡고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두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무신사는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스타필드 하남점에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3일 공식 오픈한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은 그로서리 마켓을 연상케 하는 마트 콘셉트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에서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친근한 가방을 선보인다는 브랜드 방향성을 담은 공간으로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잔스포츠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브랜드 인기 상품인 슈퍼브레이크, 하프파인트를 비롯해 24FW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실용적 디자인을 앞세운 잔스포츠는 올해 들어 국내 매출이 3분기까지 누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80%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1월에 국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선보인 스타필드 수원점의 경우 타 매장에 비해 작은 규모에도 불구하고 스타필드 내에서 평당 매출 최상위권을 기록 중이다.

무신사트레이딩 관계자는 “스타필드 수원점에 첫 번째 오프라인숍을 오픈한 이후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두 번째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아울러서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