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놀거리 다 모았다” 야놀자, 인기 레저 상품 온라인 최저가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12 08:23 의견 0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단독 특가 등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자료=야놀자)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야놀자가 다양한 가을철 레저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철을 맞아 단독 특가 등 레저 전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매주 목요일 단 하루 동안만 놀이공원,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레저ㆍ티켓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 회차가 시작되는 자정부터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프로모션 첫 실시를 기념해 에버랜드, 롯데월드, 이월드, 아쿠아필드 등 4개의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선착순 쿠폰 적용 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플랫폼은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13일부터 18일까지 레저 전용 기획전도 실시한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동행자에 따라 알맞은 놀거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테마파크, 낭만 데이트, 키즈 체험, 힐링까지 총 4가지 테마로 나눠 인기 상품 20여개를 선별했다. 상품별 유효 기간 내 사용 완료 시 실 결제 금액의 30%(최대 5만원 상당)를 리워드로 지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가을철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여가 경험을 전달하고자 레저 전용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마련했다”며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혜택과 서비스를 강화해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