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으로 여행 오세요” 인터파크투어, 괌정부관광청 손잡고 공동 프로모션 실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8.16 13:21 의견 0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항공권 할인, 괌여행 패키지 상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자료=인터파크트리플)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인터파크트리플이 괌관광 활성화에 앞장선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항공권 할인, 괌여행 패키지 상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괌은 가족, 연인, 아이 등 누구와 함께 가도 좋은 대표적인 남태평양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인터파크트리플과 괌정부관광청은 괌 여행의 매력을 더욱 알리자는 취지에서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누구와 함께라도 좋은 괌’ 프로모션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 인터파크투어는 프로모션 기간 대한항공을 비롯해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의 괌 왕복 항공권을 20만원대부터 특가 판매한다.

인터파크 투어의 괌 패키지 상품도 할인된다. ‘[베스트셀러/W트립] 괌 오전출발 4일 두짓타니 조식,전일자유일정_티웨이항공’ 등 괌 인기 패키지 상품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괌 패키지 상품도 혜택을 늘렸다. 이 기간 괌 패키지 여행을 가는 고객들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 괌 PIC 호텔은 수페리어 플러스에서 로얄 디럭스로 , 리가로얄 호텔은 오션뷰에서 클럽으로, 츠바키 호텔은 카멜리아 저층에서 고층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개별 숙소 예약에 대해서도 롯데호텔 괌 15%, 두짓 비치 리조트 10%, 이외에도 괌 지역 숙소에 사용할 수 있는 6%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돌핀 크루즈, 별빛 투어, 디너쇼 등 괌 필수 투어·티켓 상품에 대한 10%, 7% 할인 쿠폰도 선착순 방식으로 지급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플랫폼 트리플에서도 같은 기간 괌 숙소 선착순 5% 할인, 투어ᆞ티켓 선착순 7~10% 할인 등의 혜택을 주는 괌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괌은 가족, 아이, 연인 등 누구와 가도 좋은 대표적인 여행지로, 괌의 아름다움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끽할 수 있도록 괌정부관광청과 협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여행 만족도는 높이고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들을 더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