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방학에 괌 가볼까?” 롯데호텔 괌, ‘패밀리 서머 베케이션’ 타임세일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7.10 10:43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롯데호텔이 여름 하이피크 시즌을 맞아 적극적인 모객에 나선다.
롯데호텔 괌이 오는 14일까지 ‘패밀리 서머 베케이션’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는 단 1주일간 진행한다.
이번 타임세일은 여름 성수기에도 공식 홈페이지 최저가 보다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3박 투숙 시에는 카바나 2시간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가족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19일까지다.
객실형은 1박당 178달러부터다. 객실과 라세느 조식 2인이 포함된 조식형은 230달러부터 예약할 수 있다. 객실과 클럽 라운지 2인으로 구성된 클럽형은 280달러부터다.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괌은 최근 실내 놀이터, 메인 풀 슬라이드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센트럴 윙 6층에 위치한 ‘드림하이 실내 놀이터’는 미끄럼틀, 트램펄린을 비롯한 다양한 장난감과 놀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유료로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은 시간당 9달러다. 야외 수영장에서 눈부신 투몬 비치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더 신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인 풀 슬라이드도 선보였다.
화, 목, 토, 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까지 현지인 선생님과 함께하는 무료 영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원하는 날짜 하루 전 오후 4시까지 프론트 데스크에서 예약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괌 관계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설과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며 “롯데호텔 괌에서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여름 방학의 추억을 만드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