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일상 탈출 프로젝트'..LG유플러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초청 프로모션

장원주 기자 승인 2019.04.15 16:53 의견 0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에서 파티 초청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자료=LG유플러스)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산뜻한 봄날 LG유플러스가 5G 관광객을 위한 뜻깊은 행사를 마련한다. 테마파크와 '공감'이라는 주제로 5G를 알리겠다는 취지다.

LG유플러스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LG유플러스의 공감릴레이 프로모션은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추어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고객 1000명, 각 동반자 1인 포함 총 2000명을 대상으로 5월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올 데이 풀 파티에 참여하면 수영장, 사우나, 찜질방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씨메르에서는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5시,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해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다.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씨메르에는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체험존을 구축해 U+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 U+VR·AR·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2016년부터 이어온 공감릴레이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봄에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 파티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해에도 공감릴레이는 계속 이어질 예정으로 고객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