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와 침대 바꾸고 리프레쉬”..바디프랜드, ‘썸머 보상대전’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8.02 09:27 의견 0
썸머 보상대전 (자료=바디프랜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바디프랜드가 여름을 맞이해 기존의 안마의자 등을 점검하고 교체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사용 중인 침상형 온열기, 안마의자, 침대를 바디프랜드 제품으로 교체 시 최대 280만원의 할인·사이즈업 등 특별 혜택이 포함된 ‘썸머 보상대전’을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기존 자사 제품 사용 유무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침상형 온열기, 안마의자, 침대를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을 새로 렌탈,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보상 혜택 대상 제품은 바디프랜드 더시리즈 모델인 ‘더파라오S’, ‘더파라오’, ‘더팬텀’, ‘더크루즈’와 ‘파라오2 블랙에디션’ 총 5종이다. 구매 시 적용되며, 정가 대비 최대 28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를 구매 및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대상 사이즈는 Q사이즈 및 K사이즈로, 매트리스 단독, 이지모션베드, 파라오모션베드와 같은 전동침대 구매 및 렌탈 시, Q사이즈는 SS사이즈 가격으로 할인 제공하며 K사이즈는 6개월 렌탈료 면제 또는 정상가에서 10% 즉시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건강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여름철에 많은 고객들이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담긴 제품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