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통닭다리 바베큐 2종 세트 (자료=제너시스BBQ)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말복 더위 이겨 낼 치킨을 선보인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말복을 맞아 BBQ 통닭다리 바베큐 2종 세트를 롯데홈쇼핑서 첫 라이브 홈쇼핑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BBQ 통닭다리 바베큐는 170g 이상의 육즙 가득한 빅사이즈 통닭다리이다. 기존 판매했던 자메이카 통다리 바베큐가 아닌 새로운 로스트갈릭맛과 매달구맛 통다리 바베큐 18팩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로스트갈릭맛은 잔잔한 풍미와 은은한 구운 마늘향이 특징이다. BBQ 특제 로스트갈릭 소스를 활용해 육즙과 알싸한 마늘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매달구맛은 BBQ 매달구(매콤달콤 닭날개구이)에 활용하는 특제 강정소스의 감칠맛을 그대로 입혔다. 매콤달콤한 맛으로 안주를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다.
BBQ의 홈쇼핑 판매 제품은 든든한 양과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 2019년 처음 론칭한 통살 닭다리구이 세트는 물론 지난 12월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판매한 옛날 치킨세트 역시 매진되며 전방송 완판을 이어오고 있다.
BBQ 관계자는 "지난 7월 13일 롯데OneTV 선공개 당시 예상밖의 폭발적 반응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 홈쇼핑 론칭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