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응원에도 에너지 필요” 광동제약, LCK ‘광동 프릭스’ 응원 이벤트 열어
F&B 전용몰 광동상회서 승부예측?제품할인?경품 증정 프로모션
광동 프릭스 팀 스피릿 반영한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도 출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6.07 15: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2023 LCK 서머 시즌 개막을 맞아 광동제약의 F&B 전용 온라인몰 광동상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CK 에너지드링크 대전’을 타이틀로 진행된다. e스포츠를 함께 즐기기 위한 에너지드링크 온더게임의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 등 에너지드링크 브랜드를 가진 선수단과의 경쟁구도를 부각함으로써 더욱 흥미로운 관전 경험을 선사한다는 취지다.
광동상회를 통해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승리팀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DRX 전을 시작으로 광동 프릭스와 젠지, DRX가 맞붙는 4경기의 승리팀을 맞춘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1경기만 승부 예측에 성공해도 스마트 문화상품권(2000원)이 지급되며, 3경기 이상 승부 예측을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번 대전을 위해 특별 제작된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친필사인 유니폼과 게이밍 키보드, 헤드셋, 마우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광동제약은 LCK 서머 시즌을 기념해 ‘광동 온더게임 Bite it’ 특별 에디션을 출시한다. ‘상대가 누구든 물어뜯는다’라는 광동 프릭스의 팀 스피릿을 반영한 와일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활력충전을 위한 천연 유래 카페인(80mg)과 L-테아닌(200mg)을 함유했다.
광동상회에서는 에너지드링크 대전 경기 일정마다 광동 온더게임 50% 할인 쿠폰을 배포하며, 해당 경기에서 광동 프릭스가 승리할 시 광동 온더게임 Bite it Edition 캔 체험팩(6입) 100원 딜을 오픈할 예정이다. 경기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광동상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부 경품 이벤트는 관계법령에 따라 만 19세 이상만 참여 가능하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LCK 서머 시즌을 맞이해 광동 프릭스의 팬들에게 새로운 관전 포인트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의 선전과 팬들의 즐거움을 위한 다채로운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동 프릭스는 지난해 9월 ‘씨맥’ 김대호 감독을 영입하며 팀을 새롭게 정비했다. 두두(이동주), 영재(고영재), 불독(이태영), 태윤(김태윤), 준(윤세준), 모함(정재훈)이 스프링 시즌을 거치고 서머 시즌을 맞아 어떤 반전 있는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