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 부동산업 경쟁력 강화 기대..HDC아이앤콘스에 장남수 대표이사 선임

하재인 기자 승인 2023.06.07 11:12 의견 0
HDC그룹이 HDC아이앤콘스의 본업 경쟁력 강화를 기대하며 부동산 디벨로퍼 장남수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사진은 HDC아이앤콘스 장남수 대표이사 부사장. (자료=HDC그룹)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HDC그룹이 HDC아이앤콘스에 장남수 대표이사를 선임하며 부동산업 경쟁력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HDC그룹은 HDC아이앤콘스가 7일 이사회를 열고 장남수 전 씨제이파트너스 공동 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HDC아이앤콘스는 HDC그룹의 부동산 ▲개발기획 ▲보유 ▲처분 ▲관리 ▲운영에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주거공간과 비주거 부동산개발 프로젝트도 수행하고 있다.

HDC그룹의 이번 인사 목표는 부동산 개발 능력과 사업수행 능력 강화다. 장남수 신임 대표이사는 ▲MDM ▲KT&G 부동산사업본부 ▲CJ건설 ▲정림건축을 거친 부동산 디벨로퍼다. 신규사업 추진과 사업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한 경쟁력 강화와 지속 가능 성장을 이끌 적임자라고 평가 받고 있다.

장남수 HDC아이앤콘스 대표이사 부사장은 “HDC아이앤콘스가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부동산 전문 디벨로퍼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이 최선을 다해 일하는 기업문화를 만들고 특화된 신사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