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로맨틱 프러포즈 조선팰리스·인생네컷 글래드호텔·댄스챌린지 코오롱호텔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4.25 10: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로포즈 또는 연인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 [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 팰리스, 프로포즈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 (이하 조선 팰리스)’이 프로포즈 또는 연인을 위한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패키지 ‘타임리스 로맨스(Timeless Romance)’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타임리스 로맨스’ 패키지는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플라워&라이프스타일샵 ‘격물공부’와 협업해 아름답고 풍성한 생화 꽃다발, 생화 데코레이션을 통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순간을 더욱 극적으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타입과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익스클루시브 2가지의 타입으로 나뉜다

시그니처 타입은 서울의 아름다운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마스터스, 그랜드 마스터스, 마스터스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등 총 6개의 객실 중 1박과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그랜드 리셉션 라운지 커피&쿠키 서비스,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조식 2인이 포함된다.

섬세하고 우아한 프로포즈를 위해 JNSQ 로제 와인 1병과 격물공부에서 준비한 핑크&크림 컬러의 꽃다발이 객실에 준비되며, 체크인 시 청담에 위치한 패션 &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인 분더샵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가 제공된다.

익스클루시브 타입은 마스터스부터 조선 팰리스의 가장 최상위 객실인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 전체 객실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호텔 프로포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시그니처 타입의 혜택과 더불어, 객실을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한 공간으로 만들어 줄 ‘격물공부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이 세팅된다.

익스클루시브 타입으로 예약한 경우, 격물공부 플로리스트의 상담을 거쳐 선호도에 따라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변경 또는 추가할 수 있다. 플라워 데코레이션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생화 컬러(퍼플, 레드, 핑크), 풍선, 테이블 플라워 데코레이션, 꽃잎 로드 등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특히 조선 마스터스 스위트 또는 조선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를 이용 시에는 조선 팰리스 하우스카인 롤스로이스 차량을 이용한 픽업/샌딩 서비스(서울 시내 한정, 주중 한정)가 1회 포함되어 더욱 럭셔리한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객들은 조선 웰니스 클럽(Josun Wellness Club)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랜드 마스터스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사우나 시설까지 호텔 안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10월 24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5월 3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조선 팰리스의 세심한 서비스,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격물공부의 품격 있는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결합한 프로포즈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프로포즈 뿐만 아니라 생일, 기념일 등 연인간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다면, 조선 팰리스에서 ‘당신이 가장 빛나는 순간(Exclusively Yours)’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비치된 인생네컷 포토 트레일러 [자료=글래드호텔]

■ 글래드 호텔, 즉석 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는 객실 상품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호캉스의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즉석 사진 촬영권을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메종 글래드 제주와 2개의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글래드 스튜디오 패키지’를 5월 1일부터 7월 31일(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셀프 스튜디오 브랜드 ‘포토이즘(photoism)’ 박스 촬영권 1매를 제공한다.

특히 지점별 호텔 로비에는 포토이즘 박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포토이즘의 프레임에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컬러 ‘글래드 그레이 컬러’를 배경으로 GLAD 로고가 새겨져 있는 글래드 호텔 전용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네컷 사진과 4X6네컷 사진이 보관이 가능한 ‘스토리지 네컷 앨범’과 커스텀 스티커 1장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글래드 네컷 패키지’를 지난 24일부터 7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셀프사진인화 스튜디오 브랜드 '인생네컷’ 촬영권 1매와 포켓 파일 앨범 1개를 제공한다. 촬영권은 호텔 입구 앞 비치되어 있는 포토 트레일러에서 이용 가능하며, 글래드 호텔 전용 프레임으로 사진 촬영 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일러 내 머리띠, 선글라스,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구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인쇄된 사진이라는 아날로그적 감성에 호캉스의 특별한 순간도 남길 수 있도록 객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글래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특별한 사진도 남겨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자료=코오롱리조트앤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레디 투 트래블’ 댄스 챌린지 진행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29일 ‘세계 춤의 날’을 기념해 신나는 춤과 함께 국내여행을 독려하는 ‘레디 투 트래블’ 영상을 공개하고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세계 춤의 날은 근대 발레 체계의 확립자로 칭송받는 장 조르주 노베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된 날이다. 해당 기념일에는 매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남녀노소 모두가 춤을 통해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기념행사가 열린다.

이번 챌린지는 세계 춤의 날을 맞아 춤을 통해 엔데믹에 따른 여행 재개를 축하하고, 여행객을 환영하고자 기획됐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지난 24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각 시설별 직원들이 참여한 4가지 버전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경주, 부산, 서울 등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의 주요 관광지는 물론 코오롱호텔 연하원의 백옥불상, 마우나오션리조트의 골프장 등 부대시설을 배경으로 여행의 설렘과 즐거움을 표현한 안무를 선보인다.

영상 공개와 함께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실시한다. 공개된 4가지 영상 중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선정하여 릴스를 촬영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과 호텔 포코 성수 계정을 통해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 추첨을 통해 총 9명에게는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숙박권, 호텔 포코 성수 숙박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인스타그램 메시지(DM)를 통해 안내한다.

안무 영상 및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및 호텔 포코 성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세계 춤의 날을 맞아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을 찾아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 및 환영의 메시지를 춤으로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챌린지에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