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톤(ONSTON), ‘DWF Labs’로부터 투자 유치 및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3.09 15:5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블록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 '온스톤(ONSTON)'을 운영 중인 온스톤 재단(ONSTON FOUNDATION)이 글로벌 웹3(web3) 투자기업 DWF 랩스(DWF Labs)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한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스위스에 본사를 둔 DWF 랩스는 글로벌 web3 프로젝트 초기 단계 투자와 생태계 조성 서비스 및 장외거래(OTC) 솔루션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는데 싱가포르, 두바이, 영국령 버진아일랜드, 홍콩과 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최근 아시아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온스톤 재단은 다양한 메타버스를 연결하는 탈중앙화 분산형 멀티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메타버스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을 통합하거나 다양한 환경으로 확장하고자 한다.
온스톤이 발행하는 온스톤 코인은 이미 글로벌 거래소인 후오비글로벌(Huobi), 쿠코인(Kucoin), 게이트아이오(Gate.io)를 비롯해 글로벌 거래소 10여 곳에 상장됐다.
DWF 랩스는 온스톤의 글로벌 유동성 공급을 위해 협력을 할 계획이다.
온스톤은 세계적인 투자기업 DWF 랩스와의 파트너십 체결로 해외에서 자금 확보가 용이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