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브랜드 모델로 ‘아이브 안유진’ 발탁..23년 SS 시즌 활동 전개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2.17 08:35 의견 0
안유진 화보컷 [자료=네파]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네파가 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네파는 안유진과 본격적인 2023년 SS시즌 활동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네파는 안유진이 가진 밝고 긍정적인 매력이 자연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감성과 부합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전했다.

네파는 올해 SS시즌에도 브랜드 슬로건 ‘조이 오브 네이처(Joy of Nature)’ 하에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아웃도어만의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트레킹화 ‘하이플로우 쿠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네파는 올해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적인 제품군을 재정비한 만큼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네파 관계자는 “안유진만의 활기찬 매력으로 자연이 주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자 한다”며 “리브랜딩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네파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