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서울신라호텔·그래비티 조선 판교·해비치 롤링힐스, 미식 패키지 출시

서재필 기자 승인 2024.10.24 11: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서울신라호텔이 ‘라 리스트 2025’ 월드 톱 1000 레스토랑 선정을 기념해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 ‘라 리스트’ 선정 기념 파인 다이닝 식사권 증정

서울신라호텔이 ‘라 리스트 2025’ 월드 톱 1000 레스토랑 선정을 기념해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식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내가 파인 다이닝 심사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1일 발표한 ‘라 리스트 2025’에 서울신라호텔이 운영하고 있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이름을 올려 다시 한 번 한국을 대표하는 미식 호텔로 인정받은 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진행하는 것이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한 뒤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레스토랑과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당첨자 4명에게는 각각 서울신라호텔 ‘라연’, ‘콘티넨탈’, ‘팔선’, ‘아리아께’ 중 한 곳의 코스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은 레스토랑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메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26일까지 한 주 동안 라 리스트 선정 축하의 의미를 담은 스페셜 웰컴 디쉬와 로제 샴페인 1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은 정통의 조리법을 현대적으로 세련되게 표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전국 각지 및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건강하고 신선한 제철 식자재와 셰프들의 끊임없는 연구를 기반으로 계절별 코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가 호텔 최상층 루프톱에서 도심 야경과 함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문릿’과 ‘앤드리스 선데이’패키지를 선보인다.(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 루브톱 야경과 함께하는 미식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조선 서울 판교가 호텔 최상층 루프톱에서 도심 야경과 함께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문릿’과 ‘앤드리스 선데이’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문릿’ 패키지는 1박의 경험과 함께 호텔 최상층 루프톱 바 ‘부스트’에서 화려한 판교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칵테일 2잔과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조선호텔 셰프들의 오랜 노하우가 담겨있는 시그니처 메뉴인 돈가츠 샌드위치, 나폴리탄 스파게티, 하야시 라이스 중 1개를 선택하여 주류와 함께 환상적인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앤드리스 선데이’ 패키지는 체크인 기준 일요일에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주말을 끝내고 싶지 않은 아쉬운 마음을 달랠 수 있도록 무제한 맥주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루프톱 바에서 부스트 치킨과 함께 무제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2인 패키지로 일요일 17시부터 20시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두 패키지 모두 이용 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며 가격은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문릿’ 20만5000원부터, ‘앤드리스 선데이’는 21만원부터다.(부가세 별도 금액)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호텔 3층~4층 2개층으로 이루어져 여유 있는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수영장, 피트니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래비티의 식음업장들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는 오는 12월, 호텔 개관 4주년을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주말 성인 디너 기준 약 15%의 할인된 금액으로 12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아 신메뉴도 출시한다. 부스트에서는 사과, 무화과, 단호박, 옥수수 등 가을 식재료들을 재해석하여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시즌 칵테일 4종을, 조선델리에서는 프리미엄 샤인머스캣과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샤인머스캣 케이크와 깊고 고소한 밤의 풍미를 풍부하게 담은 밤케이크를 시즌 스페셜 케이크로 선보인다.

롤링힐스 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를 출시했다.(자료=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 롤링힐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 출시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와 풍미를 편안하게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50여종의 꽃과 나무로 가꿔진 호텔 정원에서 느긋하게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제철 식재료로 차려낸 다채로운 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가을 바다의 보물인 대하를 활용한 ‘대하 해파리 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끼’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비롯해 블루베리 밤 파이, 유자 진저 푸딩, 사과 프랑지판 등 달달한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단풍이 물든 경관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통창 너머로 아름답게 가꿔진 야외 정원이 바라다 보이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등이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주중(일~목요일)에 한해 가능하다. 가격은 조식 미포함 27만5000원부터, 조식 포함 33만6000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