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나이트 온라인'·'영웅 온라인'·'귀혼'..설 맞이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1.18 17:3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늘부터 내달 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련홍 NPC에게 의뢰를 받고 몬스터를 사냥해 ‘운동 확인증’을 얻어 가져가면 경험치와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화련홍 상점에서 떡국, 만둣국, 탕약 등 설 분위기 가득한 회복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고, 같은 기간 ‘해와 달’ 이벤트 맵에서 사냥을 하면 기존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기연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 기간에는 경험치와 기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를 받아 마을 곳곳에 있는 상점 NPC에게 세배를 하면 체력 회복 물약과 같은 전투에 도움되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마을 앞에 나타나는 ‘잔소리 유령’을 처치해 설날 경험치 쿠폰과 능력치 상승 효과 보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4시간마다 소환되는 ‘거대 팽이’ 몬스터를 처치해 ‘거대 팽이 복주머니’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NPC를 통해 최대 320명까지 참여 가능한 ‘마네스의 서바이벌’ 콘텐츠에서 ‘마네스의 구슬’을 모아 이벤트 엠블럼, 마법의 망치, 스위칭 프리미엄 교환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2월 1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맵에 나타나는 ‘검은 토끼’ 몬스터를 처치해 성장 상승 효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레벨에 맞는 몬스터를 처치해 설날 음식 재료를 모아 계묘 NPC에게 가져가면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설날 음식’을 제작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출석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등불 아이템을 모아 힘, 민첩, 지력 등 캐릭터 능력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다.

2D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의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몬스터를 처치해 ‘계묘년의 기운’ 20개를 모아 할아범 NPC에게 가져가면 ‘토끼 가면’ 장비와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담겨 있는 ‘계묘년 주머니’를 받을 수 있다. 마을 장로 NPC와 고이연 NPC에게 찾아가 새해 인사, 신년운수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추가 경험치 효과가 있는 ‘계묘년 허리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설날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