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과 콘텐츠 겸비한 신작 ‘파이널아레나’..3대 마켓 인기순위 상위권 달성

김병욱 기자 승인 2023.01.18 10:20 의견 0
신작 방치형RPG ‘파이널아레나’ [자료=㈜뉴립소프트]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뉴립소프트는 자사 신작 방치형RPG ‘파이널아레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상위권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뉴립소프트 관계자는 “‘파이널아레나’는 간편한 조작과 최소한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게임은 동, 서양 각양각색의 특징을 가진 100여 종의 영웅들이 최후의 아레나에 모여 최강을 가리며 실력에 맞는 상대와 매칭해 즐길 수 있다. 아레나, 글로리아레나, 천상 랭킹전 등의 PVP콘텐츠와 길드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길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자신의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PVE콘텐츠인 시련의탑, 원거리 영웅을 활용한 디펜스와 보석 퍼즐 등 다양한 재미의 전략적 요소가 필요한 미니게임들도 준비돼 있다. 또한 파이널아레나에는 탱커, 딜러, 힐러 클래스와 6가지의 직업 속성이 존재하고 모든 영웅은 이들 속성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게임은 ‘중요한 것은 깎이지 않는 혜택’이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들에게 SSS급 핵심 영웅 ‘하데스'를 지급한다.

한편, `파이널아레나`는 3대 마켓 인기 순위 달성을 기념해 고급뽑기권 10개, 에픽룬 1개, 룬정화 1000개를 특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밖에도 정식 출시를 기념해 9종의 특별 이벤트 및 핫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아레나`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