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비트' 업라이즈, 크립토퀀트·알고란TV와 가상자산 '토크데이' 개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7.22 14:43 의견 0
[자료=업라이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디지털 재테크 플랫폼 ‘헤이비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업라이즈 (대표 : 이충엽)는 온체인데이터 전문 기업 ‘크립토퀀트’, 유튜브 경제뉴스 채널 ‘알고란’과 함께 디지털 자산 Talk Day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업라이즈는 ‘헤이비트’를 통해 디지털 자산 예치 보상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사업 성장성을 인정받아 지난 18일 ‘아기유니콘 200 육성사업’ 최우수 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크립토퀀트는 ‘데이터 기반 투자의 장벽을 낮추자’라는 미션을 가지고 일반 투자자들에게 기관들이 이용하는 고도화된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는 디지털 자산 전문 데이터 기업이다.

행사에서는 2021년 코인텔레그래프 블록체인 분야 주목할 만한 인물 100인에 선정된 ‘주기영’ 크립토퀀트 대표이사와 ‘권도균’ 업라이즈 투자기획이사가 각각 ‘온체인 데이터로 투자리스크 관리하기’와 ‘하반기 디지털 자산 시장의 전망과 투자 방안’을 주제로 브리핑한다.

행사의 진행은 경제부 기자 출신으로 ‘알고란’ 경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고란’이 맡는다.

한편, 이번 Talk Day 행사는 오는 8월 8일 19시부터 강남에 위치한 업라이즈 본사 사옥에서 개최되며 헤이비트와 크립토퀀트, 알고란 채널에서 각각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초대 접수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