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신세계까사와 인테리어 고객 위한 제휴이벤트..가구·소품 할인 혜택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7.06 16:29 의견 0
집닥과 신세계까사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집닥]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신세계까사와 손잡고 인테리어 고객을 위한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견적 신청부터 시공 이후까지의 프로세스 전반을 집닥 플랫폼을 통해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고, 신세계까사의 트렌디하고 다양한 가구/소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집닥과 신세계까사가 마련한 혜택으로는 ▲가구/소품 구매 시 5% 할인 ▲구매 금액별 포인트 최대 25만점 제공 ▲오프라인 매장 방문/상담 진행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이 있으며 이외에도 신세계까사가 엄선한 해외 가구 브랜드 컬렉션인 ‘모블리스114’와 ‘포인트하우스’의 40% 구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제휴 혜택은 집닥을 통해 계약한 인테리어 계약서를 지참해 신세계까사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통해 제품 구매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