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부터 잇츠스킨까지..쿠팡,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 오픈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6.14 15:56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쿠팡이 상반기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할인가에 선보인다.
쿠팡은 27일까지 2021 상반기 뷰티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뉴트로지나·아이오페·라포티셀·잇츠스킨 등 올해 상반기 쿠팡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은 47개 브랜드의 베스트 뷰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들의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오픈일인 14일과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각각 하루 동안 일정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14일에는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선블록 등을 일일 특가로 준비했다.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정특가 코너에서는 쿠팡이 선정한 9개 뷰티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쉽고 재밌게 쇼핑할 수 있는 뷰티 인기 검색어와 관련된 상품도 추천한다. 여름철 스킨케어·메이크업 등 최근 고객들이 관심 갖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제품들을 쉽고 간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이밖에도 헤라·AHC·은율 등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쿠팡 리테일 이병희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상반기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