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 상큼 요거트 크림..파리바게뜨 ‘복숭아·망고 요거트케이크’ 2종 출시
권혜경 기자
승인
2018.08.21 14:15
의견
0
복숭아, 망고요거트케이크(사진=SPC그룹)
[한국정경신문=정창규 기자] SPC그룹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달콤한 과일과 상큼한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요거트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요거트케이크는 ‘복숭아요거트케이크’, ‘망고요거트케이크’ 총 2종으로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을 더하고 과일 본연의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복숭아요거트케이크’는 부드러운 쉬폰 스폰지 사이에 복숭아와 라즈베리 콤포트(Compote, 과일을 설탕에 절인 것)와 요거트 크림을 함께 담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케이크 위에는 복숭아 조각을 얹어 신선한 과육 본연의 식감을 그대로 살렸다.
‘망고요거트케이크’는 촉촉한 화이트 스폰지에 망고패션젤리를 담아 열대과일 특유의 상큼함을 살리고 요거트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복숭아와 망고를 활용해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과 은은한 색감으로 눈과 입 모두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입안 가득 부드러운 요거트 크림이 어우러진 신제품과 함께 한풀 꺾인 더위는 잊고 일상 속 여유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