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이다지, 제자들에 마음 전해 "수능 결과? 고유 가치 달라지지 않아"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2.10 08:10
의견
0
이다지. (자료=이다지 SNS)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이다지가 네이버 실검에 등장하면서 이목을 끌고 있다.
10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이다지 강사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라디오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출연하면서 이다지는 단골 실검 인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이다지는 ‘SKY대학’ 입학생 선정 가장 도움 준 선생님 1위에 선정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스타강사다.
그는 바쁜 와중에도 SNS를 통해 수험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상담을 진행한다.
특히 최근에는 2020년 수능을 맞아 진솔한 마음을 담은 글을 올렸다. 그는 "저의 1년은 수능을 치르는 날 끝납니다. 내일이 저에겐 새해인 거죠. 오늘은 일찍 잠을 청해볼까 합니다. 수능의 결과와 상관없이 여러분 고유의 가치는 달라지지 않습니다. 모두 힘든 시간을 잘 버텨낸 자랑스러운 제자예요"라는 글을 남겼다.
팬들은 "고생하셨어요" "내년에도 잘 부탁해요" "쌤 덕분에 동사 만점 받았어요...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세계사 공부 재밌게 했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