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 테스트' 유아인·수지·김수현·안소희 중에 나는?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2.02 11:37
의견
0
(자료=관상테스트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관상 테스트가 화제다.
2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관상 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이 급상승 검색어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꽃 테스트, 호구성향테스트 등 다양한 심리 테스트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테스트의 등장에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조코딩이 제작한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 사이트를 방문해 성별 체크 후 자신의 사진을 첨부하면 자동 분석된다. 관상 평가 결과는 5초 안팎이면 받을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 성별을 선택한 뒤 얼굴 사진을 첨부하면 '연애운이 좋을 관상' '강한 기를 가지고 있는 관상' '결혼하면 잘 살 관상'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 등 관상 테스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이마와 볼, 눈, 코, 인중, 턱 등 얼굴 각 부위별 관상에 대한 설명과 나와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을 알려준다.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을 가진 연예인으로는 배우 유아인, '강한 기를 가지고 있는 관상'의 테스트 결과에는 배우 김옥빈, '연애운이 좋은 관상'엔 배우 수지, '섬세하고 끈기가 있으며 의지력이 강한 관상'엔 배우 김수현, '사회성 좋은 화개살 강한 관상'엔 배우 안소희가 등장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