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MZ세대 겨냥..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 롯데온 단독 출시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0.05 09:22
의견
0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 (자료=롯데백화점)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를 롯데온에서 한정판으로 단독 판매한다.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나갈 MZ세대 공략을 위해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블랙야크 폴라베어 플리스를 지난 1일부터 롯데온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폴라베어 플리스는 롱패딩에 비해 거추장스럽지 않고 구김이 쉽게 생기지 않아 활동성이 좋다. 소재 특성상 이물질이 묻어도 쉽게 닦아낼 수 있기 때문에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이다. 또한 플리스를 아웃도어 룩으로만 분류하기엔 활용도가 아깝다. 올겨울에는 더욱 다양한 형태와 디자인, 컬러의 플리스를 만날 수 있다.
블랙야크 폴라베어 시리즈 역시 기본 디자인인 ‘폴라베어 플리스’, 후드 일체형 디자인의 ‘폴라베어 후드 플리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의 ‘폴라베어 롱 플리스’ 3개 라인을 출시했다. 평소 의상 스타일에 맞춰 골라 입기 좋다.
아이보리, 블랙, 샌드, 베이지, 블랙 올리브, 더스티 핑크 등 라인별로 각각 다른 컬러를 준비했다. 포인트 컬러의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준다. 다양한 형태와 컬러로 커플룩, 패밀리룩, 시밀러룩 등 가족, 연인, 친구와도 함께 입기 좋다.
한정판 온라인 단독 판매인 만큼 선착순으로 친환경 클린켄틴 보온 보냉병 사은품을 지급한다. 깜짝 라이브를 통해서도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해당 방송은 롯데백화점 라이브 커머스 채널인 ‘100LIVE’에서 오는 6일 18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제품의 특성 및 장점을 방송으로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강대영 치프바이어는 “올 해도 플리스는 대세 아이템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준비된 폴라베어 플리스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이라며 “위축된 소비 심리를 고려해 책정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