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뜨뜨뜨뜨 아이돌 외모의 배그 방송인..에일리 "나는 성덕 일주일 비울게요"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20 08:09 | 최종 수정 2020.07.20 08:46
의견
0
(자료=에일리 SNS)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BJ 뜨뜨뜨뜨가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
20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BJ 뜨뜨뜨뜨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가수 에일리가 그와 관련한 SNS 글을 게재해 이목이 쏠린 것이다.
에일리는 전날(19일) 오후 BJ 뜨뜨뜨뜨의 방송을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그는 BJ 뜨뜨뜨뜨의 방송 사진과 함께 "나도 켜야 하나"라고 썼다.
사실을 안 BJ 뜨뜨뜨뜨는 생방송 도중 에일리에게 "혹시 부담스럽지 않다면 같이 듀오 게임을 할 수 있겠느냐"며 "너무 떨리고 긴장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에일리는 "안 부담스러워요"라는 말과 BJ 뜨뜨뜨뜨의 방송 캡처 사진을 연달아 게재했다.
또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제 영상을 언급해주시다니. BJ뜨뜨뜨뜨님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팔로우도 해주셨어"라고 글을 적었다.
뜨뜨뜨뜨는 오버워치 전 프로게이머 출신 BJ다.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