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말고 털에도 키스했다"..한효주 주연 '뷰티인사이드' 스크린에서

김지연 기자 승인 2019.07.24 01:06 | 최종 수정 2019.07.24 01:08 의견 0
영화 '뷰티인사이드' (자료=NEW)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채널 스크린이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방영한다. 24일 새벽 2시 25분에 만날 수 있다.

'뷰티인사이드'는 지난 2015년 개봉한 백종열 감독의 영화다.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등이 열연한다.

영화는 남자, 여자, 아이, 노인, 심지어 외국인까지.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의 이야기다. 그에게 처음으로 비밀을 말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이 생긴 것.

우진은 날을 잡고 그에게 마음을 고백하기로 한다. 남들과 다르게 조금 특별한 남자의 로맨스가 펼쳐진다.

한편 '뷰티인사이드' 주연인 배우 한효주는 과거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뷰티인사이드'에 대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다양한 남자 배우들과 키스신을 한 소감을 털어놨다.

함께 출연한 유연석은 "키스는 입술에 하는 것인데 한효주와 김상호의 키스신은 털에 했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영화 '뷰티인사이드'에는 배우 한효주,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 이동휘, 문숙, 이경영, 이미도, 최용민, 신동미 등이 출연했다.

24일 새벽 2시 25분 채널 스크린을 통해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